조회 : 193

입덧의 증상인가여?리플좀


BY 후니 2001-12-26

안냐세요.
임신 5주를 조금 지나가는 예비맘인데여
요즘 계속 속이 너무나 쓰립니다
밤낮없이..
밤에는 미슥거리기도 하구요
밥먹을 때 빼고 계속요
어떤때는 밥먹으면서도 미슥거리지만..
애기 갖기전에 위가 조금 좋지않아
많이 매운걸 먹고 나면 속이 너무 쓰렸는데
지금은 매운걸 거의 안 먹는데도 그때처럼 속이 쓰립니다.
이게 정상적인 건지..
경험하신 분 좀 알려주세요.
병원을 찾아야 되는지..
한 일주일더 지난뒤에 병원에 오라구 했거덩여
꼭좀 알려주세요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