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98

스타일링기에대해...


BY blue 2002-02-02

한가지 여쭤볼려고 글을 올립니다.
요즘 tv에 보면 스타일링기 많이 나오죠.
곱슬머리에 걱정 하시는 분들은 미용실 가서 곱슬레이트 많이 하잖아요.
돈이 많이 드는것 때문에 경제적으로 생각해서 요즘 가정에서 사용할수 있는 제품이 많이 나와있는데요..
어떤 제품이 괜찮을까 해서요..
스팀겸용과 그냥 매직으로만 처리되는 두가지 종류중에서 사용해보신 분들은 어떤게 나았나요?
그리고 머릿결 손상에 덜 미치는 것은 어떤것인지 사용해보신분들께서는 추천좀 해주세요...
제가 곱슬머리가 심해서 이렇게 글을올리게 되었답니다..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