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57

부천 중동에 사시는분 알려주세요.


BY 황당 2002-02-02

친정에서 살땐 정말 시장두 가깝구 모든환경이 시설이 잘되있어서
그렇게 좋은지 모르고 살았거든요.결혼하고 중동신도시로 이사오니
불편한점이 한두가지가 아니네요.
이건 시장이 가깝길하나 교통이 편리하길하나 근처에 병원이
있길하나 그냥 보이는거라곤 앞뒤 다 아파트단지네요.

물론 슈퍼같은거야 있지만요.
이제 산부인과를 자주 다녀야 할거 같은데 동네에 달랑 하나있는
개인산부인과가 너무 기본이 안되있구 불쾌해서 바꾸려하는데요
혹시 근처에 친절하고 좋은 산부인과아는분 계시면 말씀해주세요.
여긴 중동 엘지백화점하고 까르푸하고 차타고 오분십분거리거든요.
저 정말 마음편하게 병원다니고 싶어요.한두번 갈것두 아닌데
병원갈때마다 불편하고 싶진않네요.

친정근처에 있는 부천시민회관 맞은편에 부천산부인과는 어떤가요
혹시 가보신분 결혼전 한번가본적 있는데 항상 고객이 많던데요.
거기 다녀보신분 아님 다른 좋은델 알고 계신분
이왕이면 저희집근처랑 가까우면 좋겠지만 멀어두 좋으면 다녀볼려구요 추천좀 해주세요.가르쳐주시면 고맙겠어요.여긴 설악마을하고
가깝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