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준 의무을행하지않은권리는있을수없습니다 아직도한국인이라.....참편한사고방식입니다 유승준옹호자들을보면이겨울에도나라지키는군인들에게미안합니다. 군인들그들에게도2년2개월은소중합니다....그들도몇번의휴가외엔부모형제를볼수없습니다.....유승준의변명은너무옹색합니다. 유승준이다시나와우리나라에서노래하며그들의기분이어떠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