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567

봉급생활자의 저축


BY 아내 2002-02-04

절세상품을 가입하려고하니 이자율이 워낙 낮아서
절세의 의미가 없는것 같고 소득공제상품을
가입하려니 장기간이더라구요.
연금저축을 은행에서 가입하면 몇년짜리 가능한가요?
불입기간 끝나서 일시불로 받는것 있죠?
그때 이율이랑 세액 얼마나 계산하는지?

보험사 상품이랑 비교점을 알고싶은데
은행직원이나 잘 아시는분 알려주세요.
글구 연금저축 소득공제 지속적으로 해당될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