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께 좀 물어볼게 있어서요 저희옆방이 저희집에 칠년째 전세를 살고있는데 사년반 전에 새 보일러로 교체해주었어요 보일러는 이상없이 돌아가고 있는데 일년넘게 잠그어놨던 작은방벨브를 여니 보일러가 돌아가다가 멈추면 재 가동되야하는데 재 점화가 안?쨈摸?고쳐달라고하는데요 이런경우에 주인이 고쳐주어야하나요? 잘 몰라서 그러는데 여러분들 답글꼭좀 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