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375

초등 피아노학원 꼭 보내야하는건가요


BY 피아노 2002-02-04

초등학교1학년 남자아이인데 피아노 학원에 가길 엄청 시러합니다
지금 바이엘 하권 하는데 제 욕심 같아서는 바이엘이라도 다 띄고 관?x슴 좋켓는데 어쩌죠
초등 피아노 꼭 시켜야 하는건지 경험잇으시면 조언 부탁드립니다
지금부터 이론을 제대로 배워야 중학교나 고등학교때 좋은 점수가 나온다는 말도 잇고 이상하게 피아노 교육에 대해선 주관을 갖질 못하겐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