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79

하나만 물어볼게여


BY 궁금녀 2002-02-05

이사를 하게?獰楮?

세금같은거 어떻게 처리하고 가야 하나여

전기세는 이틀전이나 하루전에 연락한다고 하던데

유선은 어떻게 하나여

같은동네로 이사가지 않는한 방송사가 틀릴텐데

신고하면 첨에 가입할때 냇던돈 못받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