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66

대형폐기물이라고 하나요?


BY 낡은장롱 2002-02-05

춘 3월 봄도 아닌데
생각보단 이사하시는 분이 꽤 많네요?

저두 이사하면서
8자 장롱을 버리게 되었는데
아파트마다 동사무소마다 가격이 틀리네요?

울 동네 동사무소에 전활했더니 1자당 1만원이라
8자 버리자면 8만원이 깨진다고 하구

아파트 관리실에 물어보니
1짝당(90센티-1만원,,100센티-1만5천이라구 하구

옆집에 마침 이사온분이 있어 물어보니
자기네들은 8자 장롱버리는데 관리실에(그동네) 2만4천원주고 왔다구 하고,,,,,
들쑥날쑥?
뭐가 맞는지 알수가 없네요

알뜰한 정보좀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