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남친이랑 고정적으로 성관계를 한지는 8개월쯤 되어
가구요.그전에는 거의(?)성관계는 없었습니다.
근데..이상하게...확실히 이것이 오르가즘인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남친보다 오르가즘을 먼저 느낍니다..그래서인지
몰라도 전 이미 올랐기 땜에 남친은 계속 하는게 좀
짜증날때도 있고요.-.-;
물론 둘이 동시에 오를때도 많아요....
한데...제가 먼저 오르는 경우가 더 많은거 같아요..-.-;
제 남친 말로는 우리는 속궁합 캡이라고 말을 하는데..
솔직히 잘 모르겠고요....--.--;
앗.그리고 어떤거 읽어보면 여자는 오르가즘 한번오른담에
남친이 계속한다면 두번세번도 연속 오른다는데...
저는 한번도 그런적이 없거든요.먼저 오르고 나면...
속으로 어서 제 남친도 끝냈음 좋겠다-.-;이런생각들때
있거든요.......-.-;앙........--.--;;
다른 분들은 어떤지 정말 궁금하거든요..제가 이상한거죠?-.-;
앗 글고 한가지 더요..
요즘들어 남친과 관계한후에 그 부분이 좀 따갑고
그리고 노란냉같은게 나오더라고요.-.-;
이 무슨 일인지...
그래서 낼 병원 가보려 생각중인데...
무지 떨리네요...-.-;
결혼도 안한 여자가 산부인과 간다는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