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초등학교 4일 입학식 다녀 온후 느낀점은요
책상이 아이들 키에 비해 터니무 없이 작고
넓이도 안맞는다는것 입니다
구부정히 앉은 아이 키작은 아이들은 너무크고
키큰 아이들은 넘 높이가 낮고
제생각에는 우리 책상 구입하듯이
옆에 키절하는 것을 부착 하구여
개인별로 맞춰 조절하고여 의자도 키에 맞게
이케 하면 더 좋을것 같은데요
언제쯤 아이들은 좋은 환경에서 공부 할러는지
물론 제가 유별난것 같지만요 ㅎㅎ
학교난 교육부에서 좀만 딴데 투자 하지마시고
여기에 투자하심 어떨런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