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037

암웨이 아줌마가 왔다가...


BY 시원 2002-03-29

오늘 암웨이 아줌마가 회원가입하라고 왔거든요
제가 별말 없이 있다가

"음료수 뭐드실래요 칠성 사이다 제주 감귤쥬스 있거든요
전 요즘 불매운동중이라 국산만 쓴답니다"

그랬더니 벌개 지더니
급한 일 있다고 가더군요

무진장 고소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