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엔 임신인줄만 알았는데... 아니더라구여... 병원에도 가봤는데..담석이 있단거외엔 아무이상 없다하구여... 예전엔 안이랬는데... 제 헛구역질..장난이 아닙니다... 임신했을때랑 똑같은 증상?입니다... 요리를 못할정도니깐여... 무슨 방법없을까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