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316

( ^^)/U☆U\(^^ ) 우리 건배해요^^*


BY 이쁘니 2002-06-15

祝16强 - 大韓民國
( ^^)/U☆U\(^^ ) 우리 건배해요^^*

조수미 - The Champions

우리 선수들..정말 자랑스럽습니다.
지금도 얼마나 기쁨으로 떨리는지..
드디어..8강전을 눈 앞에 두었군요.
자력으로 조1위가 된 우리와는 달리
승점4점으로 힘겹게 올라온 이탈리아.
문제없습니다~! 지금처럼만 한다면~!
끝까지 최선을 다해 줄것을 믿으며~!
우리 모두 건배~! ( ^^)/U☆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