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개월 된딸아이가 기간지염 감기라고합니다.. 2주가 되었는데도 약 먹고 주사도 맞는 되도 진전이 보이지 않아 속상해요... 어떻게 하면빨리 괜찮아 지는지 좀 가르쳐주세요... 기침을 자주하니 폐?聆?될까 걱정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