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240

시간을 뭘로 채우면 좋을까요?


BY 아기엄마 2002-07-10

결혼 4년차 유치원에 다니는 아이 하나를 두고 있어요.
지난달까진 시간제 일도하고, 시댁이 지척에 있어 종종걸음치며 하루하루를 보냈는데,
시부모님이 다른 동네로 이사가시구, 사정이 생겨 일두 그만두게 되니 갑자기 시간을 주체할 수 없어지네요.
어떻게 하면 시간을 보람되고 후회없이 쓸 수 있을까요?
선배님들의 조언을 기다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