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591

가시오가피


BY 거북이 2002-08-03

세상에나 언니랑 아이들과 먹으려고 가시오가피가 좋다길래 시켜서 먹고잇는데 방송에서 중국산이니 효과가 어떤니 하니깐 먹으려던 내속에서 갑자기 거부반응이 일어낫어요 방송만 아니었다면 효과과 있던가 없던가 먹었을텐데 정말 효과가 있나싶은데 좋다고 먹으면 꼭 뒤에 아니라고 한 껀수가 하도 많아서 진짜?瓚鳧별?없나싶어요. 언젠가 안산에서 한의원에서 약을 먹고 ?瓚鳧봉岵?있엇거든요. 아마 다시거기를 가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