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42

십자수 가게...해야할지 말아야 할지...?


BY 미나리 2002-08-03

친구가 하던 십자수 가게를 인수 할려고 하는데
과연 앞으로 전망이 있는건지 알고 싶습니다.
제생각엔 열풍이 지나간듯도 하고
이익을 기대하기도 어려운듯도 해서...
가게 위치는 조금 큰 아파트단지 바깥에서 2년정도 하던 가게랍니다.
좋은 경험이나 의견을 스스럼 없이 올려주셨으면 참고 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