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현재 우리회사를 다닌지 7년째 되어가는 주부임다, 전자부품 제조도 하고 국내 내수도 있고 수출도 하는 회사로 중국에도 공장이 있슴다,.근데 요즘에 아니지 몇년전인가부터(한 2년전부터 그랬을겁니다)생산라인에 아지매들이 안계심다. 무슨야긴가 하면 전부 써비스업으로 직종을 바꾸었는지 입사하시는 아지매들이 없는기라예,
그러나 중국공장에서 생산하는것은 워낙 인원이 많고 또 젊슴다(평균연령 18살)그러나 but 우리 안양에 있는 공장은 사람이 없슴다,생산도 갈수록 늘어나는데 충원인원을 뽑고있는데 빨리들 입사를
안합니다요, 그래서 제가 스트레스 받는 하루 일중의 하나가 인원보충임다. 관리직도 그렇습네다, 혹시 안양에 사시는 우리 아줌마 회원들중에는 혹시 있을까 싶은데 있으면 연락 바랍니다.참고로 우리회사는 21년되었고 현재 생산에 계시는 아지매 인원은 78명 이고 저는 관리부에서 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