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233

입덧을 너무 심하게 해서요..ㅠㅠ


BY 언니가.. 2002-11-13

동생이 입덧을 너무 심하게 해서..걱정입니다..
녀석이 원래 마른편인데..입덧을 하느라..결혼전보다 더 말랐구요..
아무것도 못먹어서요..
아휴..덩치라도 있어야..못먹고꽥꽥거려도 봐줄텐데..
혼자 못있고..언니 집이라고 왔는데도..특별히 ..아무것도 못먹고..
기껏해야..2%음료수나..오랜지 쥬스..토마토가 고작이네요ㅠㅠ
난 그리 심하게 한것 같지 않은데..
병원에서 링거도 한번 맞았다고 하는데..그것도 잠시고..ㅠㅠ
녀석 3개월째에 접어들었다고 하는데..아직도..먹기만 하면..토하고.
잘먹지도 못하고..뭐 좋은 방법없나요?,,
그래도 명색이 언니가 해줄것이 없어서..좀 미얀하고..속상하고..
엄마되기가 쉬운줄 아냐..하고..잔소리는 햇지만..맘이 아프네요^^
뭐..좋은 방법이나..입덧을 조금 가라앉게하는 음식이라도 있음 갈쳐주세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