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예쁜 성은아 6번째 생일을 축하한다. 그리고 미안하고 건강하고 잘지내길 바란다 나중에 니가크면 다시 만나서 살자 성은아 추우니까 따뜻하게입고 차 조심하고 선생님말씀 잘듣고 친구하고 사이좋게 지내고 밥 잘먹고 엄마가 전화 자주하지 못해 미안해 사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