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살고 있는 19평 아파트 너무 좁아
27평 아파트로 이사하고 싶은데,
있는돈 다 긁어모아도 3천이 모자라요.
제가 점 찍어놓은 아파트 현재 최고가인것 같기도 하고,
대출받아 그거 갚을거 생각하면 걱정도 되고 그래서 망설입니다.
친구들은 그렇게해서라도 무리하지 않음 평생 제자리라고요,돈 다 모아 평수 넓혀 이사가려면 10년은 걸릴거라며 이사하라고 하는데,
갈등입니다.
지금은 맞벌이지만 곧 회사를 그만둘거고 그럼 나중엔 이사가기 더 힘들어지지 않을까요?
..님 생각은 어떠십니까?
무리해서라도 이사를 하는게 나은지...어떤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