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513

이력서쓸때 호주가 남편이면 관계에 머라구 써야하져(급해여)


BY ky26 2003-01-09

결혼하구 첨쓰는 이력서라서
호주에 남푠이름쓰구 관계에 부부할때 부라고 써야하는건지
아님 남편이라구 쓰는건지
한자로 머가 있을텐데
아시는분 갈쳐주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