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99

야후 멜 사용하시는분께 궁금?


BY 메일 2003-01-09

야후멜에서 태그를 이용해서 멜을 보내고 싶은데
잘되지가 않네요..
그전에는 html태그사용에 체크하면 가능했었는데




혹시 아시는분 자세히 부탁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