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현재 대학교 3학년 남학생입니다.
우연히 인터넷에서 올린 여러 글들를 보고 느낀점을 올립니다.
1.여성들에 성을 매우 가볍게 보는 경향이 많다는 점과 여성 스스로 가 자기에 몸이 중요 하다는 인식이 부족하다는 생각이 있어요.
2.성을 가볍게 생각하면 언젠가는 후회 한다는 평범한 사실를 정말 몰을까요.
3.솔직히 저도 여자 친구는 있지만 관계까지 생각해본적은 없거든요.물론 사랑하지만
아직까지 책임 질 만큼 내자신이 부족하다고 느끼기 때문이고 또 한가지는 사랑하는 여성에게 쉽게 허물고 싶은 생각이 없어요.
4.아무리 남녀가 사랑하여도 혼전 경험은 솔직히 용서 할수 없어요.그렇게 급하면 결혼은 왜 하지 않을까요.분명히 사랑를 핑계로 엔조이 하는 것이라고 생각해요.
5.젊은 사람들은 성을 쉽게 판단하고 행동하는 것처럼 생각하지 마세요. 남녀간에는 서로가 지켜야할 기본적인 상식은 있지 않을까요.
6.제발 사랑 하니깐 어쩌구 저쩌구 하는 변명갖지 않은 변명으로 쉽게 생각하지 마세요
서로가 사랑 할수록 성은 더욱 더 중요한 가치입니다.
7.주위 혹은 본인에 행위를 정당화 하기 위해 모든 사람이 다 거런 것처럼 생각하지 마세요.일부에 사람은 성을 가볍게 생각하지만 대부분에 사람들은 성을 매우 아름답고
고귀하게 생각하고 있다는 사실를 반드시 기억해 주세요.
8.거듭 말하거니와 요즈음 젊은 세대들도 여성에 성을 중요시 한다는 사실을 기억하여 주세요.아직도 혼전 경험없는 남성이 훨씬 많다는 사실도 같이 기억해 주세요.
9.우리 모두 성을 중요시 해서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