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361

동생이랑 동행할 여성분 찿고싶네여^^


BY ca7859 2003-04-12

안녕하세요
너무나 착하고 여자한테 잘할것같은 제 남동생이 이젠 가정을
이루고 살았으면 하는바램에서 이렇게 글을쓰게되네여
바쁜생활에 뒤돌아볼 여유없이 일이좋아서 혼기를 훌쩍놓쳐버린
동생이 이젠 장가가고 싶은지 참한 여자있슴 소개시켜달라 하네여
후배랑 친구는 다 시집가서 제 주위엔 없네여
착하고 성실한 울 동생이랑 동행해주실 여성분 있슴 연락주세요
참고로 제 동생은 올해37이구요 외모는 제가 봐도 좀 귀여운것있죠^^
멜주소는 ca7859@lycos.co.kr이구여...
진실한 만남을 원하고싶네여..
멜주시면 연락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