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가입은 아주 예전에 해놓고 그동안 들어오지 않았네요^^... 이멜서로 주고 받으며 고민 나눌수있는 그런 친구가 있었음 좋겠어요.... 29인데....다들 시집가버리고 그러니까.... 만나기도 힘들고 멀어지는 느낌이에요....-- 함께..나눌수 있는 친구...넘 그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