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시간이 경쟁력!.
집에 인터넷선만 깔려있으면 수많은 이벤트의 바다를 헤엄칠 수 있다. 맨날 태클거는 상사나 얄미운 동료없이 미래형 재택근무을 체험할 수 있다. IMF이후 가장 경제적인(무료니까…) 활동으로 백수들의 즐거움이 된다. ^^ 非백수인보다 시간적 여유가 많다는 게 경쟁력..
2.사이버 활동 경력 인정!
이력서에 한줄이라도 넣을 수 있는 경력을 만들 수 있다. 특히 대기업에서 여는 이벤트는 무조건 신청해 보도록! 혹 자신의 의견을 게재해야 하는 이벤트에는 성심성의껏 대답한다. 후일 이력서에 이렇게 남으리라. “사이버상에서 왕성한 패널 활동” 뿌듯~~ ㅡ.,ㅡV
3.빵빵한 경품의 유혹!
온라인 이벤트의 가장 큰 즐거움은 경품. 모든 종류의 빵빵한 상품들이 경품으로 걸리곤 한다. 특히 삼성전자 사이트에 있는 이벤트에만 응모해도 어머니껜 냉장고를, 아버지껜 카메라를,여친에겐 점심식사를 제공할 수 있다.
일례로 얼마전 삼성전자의 패널모집 이벤트(4/23~5/15)에서는 새로이 개봉되는‘매트릭스2’의 티켓이 경품으로 걸렸다. 여친의 열화와 같은 성화(?)로 삼성전자의 적극적인 패널로 참여하게 된 나. 결국 그녀와 매트릭스2를 보게 될 것 같은 예감이 든다. 자. 대한민국 곳곳에 숨어있는 백수들이여.. 이제 온라인 이벤트의 바다로 뛰어들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