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76

영구치 도와주세요ㅠ_ㅜ


BY 도리맘 2003-05-21

13살 짜리 중핵교 다니는 아이인데요
상태는 깨끗한데 어금니가 아프다고 법석이에요
위쪽 중앙으로부터 다섯번째,,이놈이 영구치 아닌가요?
흔들거리는것 같아요.
금방 뺄 태세인데...
잠시 스톱 걸었죠,,영구치 빼면 틀니해야한다구..
빼야할지 주저앉혀야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