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년만에 연락했다
드라마 보면 아줌마가 과거 남친과 전화 나누고 과거를 회상하고
남편이 알까 두려워하고 단편적인 이야기다.
호호호!
나도 그럴줄 알았는데 에이 싱겁다!
죽고못사는 정을나눈 꿀꿀한 과거가 없어선가!
남편의 일로 황씨의 도움이 필요해 남편과 상의한후 바람둥이 황에게 연락했다.
오년만에 연락한 바람둥이 황씨!
바람둥이 황은 말그대로 천하의 왕풍뎅이다.
천하의 여자들은 다울리고 다녔던 바람둥이 황이다
잘빠진 키에 좋은 매너 게다 능력있어 고소득연봉자라 자랑하고
물려받은 재산도 많다고 매일 허풍치니
천하의 왕풍뎅이가 아닐수없었다.
아니 풍뎅이 대마왕이다.
ㅋㅋㅋㅋ
나도 한때 바람둥이 황의 그물에 걸려 좋아해본적이 있었다
바람둥이 황이 나 아니면 죽는다고 연락하고 찾아와 랄지떨더니
내가 거들떠안보니 갑자기 연락을 딱 끓었다
고게 바로 왕풍뎅이 전략인걸 몰랐었다.
왕풍댕이 바람둥이 황은 전략과 전술이 뛰어났다.
바람둥이!풍뎅이에 급수가 있다면 황은 슈퍼에이급!ㅋㅋㅋㅋ
바람둥이 황에게 나도 한때는 알라뷰 황을 외친적이 있었는데 헤헤헤
모두 이쁜 추억으로 남는다.(울서방이 아컴 들어와 이거보구 식닥거리면 안되니 모두 쉿!!!!!!!!!!아셨죠?)
우선 과거의 남자랑 연락을 해도
구린게 없어 남편에게 떳떳하니 지나간 추억을 불살라 먹어도 솜사탕 처럼 이쁜
기억이다.
오년전 왕풍뎅이가 결혼한다며 날 찾아왔을때
난 완벽한 바람둥이 황을 멋진 신랑으로 꾸며주었고
한물 건너간 꽃뱀! !ㅋㅋㅋ(만약 황이 지만눌 물건너간 꽃뱀이라 했다는걸 알면 날 ?뗌狗좡構憫?뭐 어떠냐 내맘이지!히히)을 천사로 변신 시켜 주었었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신랑 신부로 연출시켜주었었다
바람둥이 황이 결혼에 필요한 모든걸 상의하러 왔을때
남편은 도대체 이것들이 뭘매나 죽고 못사는 사이였길래
결혼한 아줌마까지 찾아오고
찾아왔다고 반갑게 맞아 드레스까지 꽁짜로 해준다고 난리블루스!하면서
의심했단다
솔직히 의심뿐이 아니라 속상해 회사동료에게 물어보았단다
마누라가 옛날 사귀던 남자가 결혼하다고 찾아왔는데
드레스까지 꽁짜로 해준다는데 말려야하냐...그냥 있어야하냐며...
ㅋㅋㅋㅋㅋ
그것도 모르냐 남편아!!!구린게 하나도 없는 사이니 해줄만하지..하면서 남편에게 애교떨고 지나갔었는데..
친구처럼 허물없이 지냈던 황이지만
결혼이후 서로 살기 바쁘다보니 잊고 지냈었다
생생하고 활기찬 제비였던 황이 목소리가 다죽어가 내가 물었다
'야 어디 아프니?'
'그동안 아팠어'
'제비가 아프면 어떻하니?어디가 아팠는데?하초가 부실해졌냐?걸음도 못걸어?장대같은 키에 못걸으면 어쩌냐?'
'우쒸..너 ?을래...내 다리 튼튼하다..나 심장병이래'
'뭐라고 심장병?그러게 그동안 여자들 울리고 다녔으니 싸구지네..'
'너..자꾸 그럴래'
'야 제비의 말로가 심장병이니?'
ㅋㅋㅋㅋㅋㅋㅋ
이여자 저여자 많이 울리고 다닌 바람둥이 황의 말로는 심장병이래!
황이 아프다는데 위로보다는 심장병이라니 웃음이 나와서
이미터 가까운 장대키에 어울리지않게 심장병이라니..
어쨋튼 남의 집 귀한딸들 가슴 멍들게 많이 하고 다니더니
싸구지다고 나는 놀려댔다
바람둥이황은 팔불출!푼수였다 ㅋㅋㅋ
지딸은 네살인데 한글도 읽고 브레인 스쿨을 다닌다나
그래 우리딸은 돈이없어 브레인 스쿨 안다녀 한글 다섯살인데 못읽는다
니는 돈많이 좋겠다 놀려먹었다.
그리고 내가 니마눌 잘있냐?니네집 왜이리 조용하니우리집은 애들때문에 시끄러운데,니마눌은 우아한가보다 조용하구 그러자
우아랑 담쌓았다나..ㅋㅋㅋㅋ
바람둥이 황에게 남편을 도울일을 설명하고 다짐받고
남편이 돌아왔을때 이야기 했다
바람둥이 황씨 제비의 말로 심장병으로 고생중이고 잘묵고 잘살고 있다고
남편은 은근히 관심보이며 재미있게 이야기를 들어주었다.
드라마처럼 느껴져야할 숨기지못할 감정들이 생기기를 바랫는데
제기랄 천성이 그래선지
오래된 친구 만났을때랑 똑같잖아..
당연히 그래야지..
다 요런거 젊은시절 청춘을 불살라먹을때 올바르게 행동하고 살아서지
당당하게 만날수있고 좋은 사이로 인연맺고 잼나네..
꿀꿀한 과거 있어봐 지나다 만날까 먼저 피하지..헤헤헤
사는건 역쒸 잼나..
바람둥이 황..이젠 제비 졸업했니???????
여기저기 날라 다니며
여전히 왕풍뎅이짓하고 지내니??
착실하게 여시같은 마눌과 토끼 건사잘하고 잘살고 있지????
풍뎅이 황가야...
그나저나 심장병이면 왕풍뎅이 작업이 지장이 많겠다.
딴데서 작업들어가지 말구
단란한 가정에서 화목하게 행복하게 잘 살아라.
니 장가가서까지 제비짓하다 내한테 걸리면 ?떪쨈?.알제?...
아줌마들 왕풍뎅이 황씨를 조심하세요..걸리면 큰일납니다..
피에쑤:
따뜻한 댓글 감사합니다.
그리고 퀸시1002님 쪽지주세요 칭구되어드리지요.
돈없구 빽없구 인물없구 배뚱뗑이라 보잘거없지만 인간성은 괴안아 상대할만한 구구린입니다.연락주세요.나 믿어두돼유!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