낼 제주도 여행 갑니다. ㅎㅎ 6년만의 나들이라 무척 설레이는데요.. 음식점 좋은곳좀 추천 해주세요. 이전에 실렸던 글을 쭈~욱 읽어서 몇군데 적어 놨는데, 횟집 좋은곳은 없는듯 하네요. 가격 저렴하고, 싱싱한 횟집 다녀오신분 추천좀 해주심, 꼭 가겠습니다. 글 많이많이 올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