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상복합 아파트를 분양받으려고 하는데 살아보신분 살기가 어떤지요? 관리비가 일반 아파트 보다 많이 나온다는 얘길 들었는데 얼마나 많이 나오는지 상세히 알으켜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