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안 분위기 좀 바꿔보려고 장미를 사서 꽃병에 꽂았는데요 물을 잘 갈아주었는데도 사흘만에 시들어버리네요 최소한 열흘은 가야하는 거 아닌가요? 잘 관리하는 법 아시는 분 계시면 좀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