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탕화면 말이예요..어떤 사이트에서 그림이 이뻐 바탕그림 설정했는데....그림이 완전 모자이크예요 그래서 다른걸로 바꾸려고 하는데 도무지 안돼서요 포토앨범 같은데서 설정해도 안되고.. 그냥 컴자체(속성)에서 설정해도 안되고요.. 바꾸는 당시 화면이 한번 깜박여요 어찌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