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16

바탕화면이..


BY 컴바보 2003-06-09


바탕화면 말이예요..어떤 사이트에서 그림이 이뻐 바탕그림

설정했는데....그림이 완전 모자이크예요

그래서 다른걸로 바꾸려고 하는데 도무지 안돼서요

포토앨범 같은데서 설정해도 안되고..

그냥 컴자체(속성)에서 설정해도 안되고요..

바꾸는 당시 화면이 한번 깜박여요

어찌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