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일째라구요?
뺄때 단순히 사랑니라서 뽑으신 건가요?
아니면 저처럼 사랑니가 썩어서 뽑아낸 건가요?
썩은이를 뽑아내니까
마취가 풀려도 별로 아프지도 않고
저는 진통제도 안먹었거든요.
그런데 사랑니라는 이유로( 사랑니는 대부분 비뚤게 자라서)
뽑아 낸거라면
생니를 뽑은거나 마찬가지라서 통증이 좀 있더라구요.
이 뽑구서 병원에서 별 말이 없었다면
보통 식사 해도 별로 상관은 없어요.
뽑은 당일엔
가능하면 뜨겁거나 너무 찬거나 그런 음식을 삼가하고
빨대 꽂아서 쭉쭉 빨아 먹는 것도 안하시면 좋구요.
너무 차지않게 식힌 부드러운 음식을 입에 넣어서
오물거려 먹는게 좋죠.
3일째라면..
밥 드셔도 괜찮아요.
처음에는 이뽑은 자리에 밥풀이 자꾸 들어가는 것 같구해서리
좀 이상한 기분이 들지만^^
(그기분 엄청 웃기드라구요)
저절로 아물어 드니까 걱정 안하셔도 되요.
아직도 씹는게 어색하면
가능하면 부드러운 두부류나 탕국류를 드셔보세요.
금방 좋아지고 익숙해질테니까 넘 걱정하지 마시구요.
이뽑느라구 고생 많이 하셨네요.
전 이병원 저병원 많이 가봤지만
이때문에 치과 가는게 젤루 무섭고 싫든데...
저두 담주에는 또 병원가야 하는디...
아... 가기 싫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