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94

마요네즈 어캐 만드나여??


BY 이러~~이 2003-08-15

제가 공구로 얼마전에 도깨비방망이를 샀습니다.

워낙 생크림을 좋아해서 늘상 살까말까 고민하다 결국 구입했는데

생크림 바나나우유등은 맛나게 해먹었는데 이게 도대체가 마요네즈는 비슷하지도 않네요.

사실 공구로 샀기때문에 요리책자가 없어 홈쇼핑광고로만 보고 따라하려니 여간 짜증나는게 아니네여 --;;

참! 요리책은 어디 별도 구매안되나??

암튼!! 도깨비방망이 쓰시는 분들 마요네즈 어캐 만드나여??

도와주세여~~~~~~~~

어제오늘 들어간 달걀이 몇갠지 --;;

빠른 답글좀...부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