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용유 : 적량 식초 : 약간 소금 : 약간
계란 : 노른자 제외하고 두깨비통에다 몽땅 붓고 돌려여 ~ 맞는지 므르겠슴당 ~
나두 말만 들어서 ...
아니면 검색해보세여 ....검색명 : 마요네즈...혹은 마요네즈 만들기
여기에 들어가 보세여 ~ 클릭 ! ㅡ> www.gnedu.net 혹은 www.milyang.com 으로 접속하세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