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43

[응답]마요네즈 어캐 만드나여??


BY 나탱자 2003-08-15

식용유 : 적량  식초 : 약간  소금 : 약간

계란 : 노른자 제외하고  두깨비통에다 몽땅 붓고 돌려여 ~ 맞는지 므르겠슴당 ~

나두 말만 들어서 ...

아니면 검색해보세여 ....검색명 : 마요네즈...혹은 마요네즈 만들기

 

여기에 들어가 보세여 ~ 클릭 ! ㅡ> www.gnedu.net  혹은 www.milyang.com  으로 접속하세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