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60

내게도 광복을


BY 예쁜맘 2003-08-15

오늘은 광복절이다.
주부인 내게도 8.15와 같은 광복을......
하루만이라도 남편넘과 자식들로 부터의....
헉~~~
내겐 하루의 광복도 없나부다.
새벽 4시에 들어와서 여태 뒹굴던 남편넘이
큰 소리로 밥 달래네여~~~~~~~~~
우이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