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41

[응답]전문의에게로 가세요


BY 써니 2003-09-17

 

뱃속의 아기 때문이라고 하시니 저도 겁이 나네요

 

여기 사이트에서 해결할 일이 아닌것 같습니다.

빨리 산부인과로 가셔서 체크 하시고

몸에 이상이 없나 보시고

안정된 마음을 가지시기를 바랍니다.

 

그래야 태교에도 도움이 될듯합니다.

 

안정 취하시고 예쁜아기 낳으실수 있도록

같이 기도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