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14

[응답][응답]★나도마니님/오류가뜨는데요(cometassertion


BY 또다시 2003-09-19

답변 감사합니다 추석은 잘보냈답니다

근데 제가 워낙에 컴매이라서요

설명을 해줘도 잘 모르겠거든요

그곳에가서 어떤것을 다운받으라는건지

받긴받았는데 설치도 안되고 그래서

다시다지웠거든요 그걸 설치했더니

 다른곳에서 또 이상한것이 뜨길래 뭐가 잘못됐나싶어

다지워버렸어요 

아구 답답해죽겠네요

괜히 나도마니님만 괴롭히고 있네요 정말 죄송합니다

밑에사진 보이시죠 저렇게 뜬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