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600

나의사랑 jc !


BY 외눈박이 2003-11-08

 

비오는거릴 걸엇어,,

 

너없는 이길을,,,,

 

난,,아무짝에도 쓸모없이  살아가고 있단다

 

넌,어느하늘아래 숨쉬고 있니,,,

 

나를  따뜻한눈으로 바라보던 너,,,

 

왜 그걸 그땐몰랏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