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거릴 걸엇어,,
너없는 이길을,,,,
난,,아무짝에도 쓸모없이 살아가고 있단다
넌,어느하늘아래 숨쉬고 있니,,,
나를 따뜻한눈으로 바라보던 너,,,
왜 그걸 그땐몰랏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