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와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기본 글꼴은 "굴림" 입니다.
인터넷 옵션에 들어가서 글꼴을 다른걸로 한번 바꾸어 보세요.
그리고 제가 궁금한건...글꼴캐시가 손상이 되면 맨 오른쪽 위 구석에
있는 닫기,최대화 아이콘도 깨져서 보이는데 그런것은 괜찮은가요?
또 다른 프로그램에서의 글꼴은 어떤가요?
그리고 바이러스 체크도 해 보세요.(최신 백신으로 업데이트해서...)
다시한번 답변 기다려 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