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이 중국 청도로 직장을 옮길거 같다는데요. 그쪽은 살기가 어떤지 궁금해요.
우리나라 시골정도로 생각하면 된다는데...
전기나 수도, 음식, 집관련...아이 학교도 곧 보내야하고..한국인은 얼마나 사는지두
아시는 분 계시면 자세히 좀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