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98

37레드님~


BY 노래 2003-12-08

37레드님, 님이 요즘 안보이시네요,

좋은 노래와 글 많이 듣고 읽었는데.

혹시 다른 대명을 쓰시나요?

그리고 님이 오래전에 올린 이글에 님이 삽입한 노래 가수와

주소 좀 주실수 있으세요?

부탁드려요.

 

http://www.azoomma.com/talk_talk/tagcafe/tagcafe_view.php?thema1=2&thema2=14&pk=48831&gubun=&main_pk=48831&reply_seq=0&v_page=2&v_pagedown=0&v_min_index=00000488319998&v_max_index=00000765039995&v_srch_gubun=2&srch_index=02&srch_text=%BA%ED%B7%E7%C1%F8&srch_Y=2003&srch_M=11

 

 

            --------------37 레드님 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