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289

머리숱땜에 고민...


BY 연상녀. 2003-12-13

 

제가... 원래.. 머리숱이 없는데요. 이번에 겨울되면서 머리가 계속 빠지고 있어요..ㅜ.ㅜ

그래서 제 헤어스탈은..맨날 머리 붕붕 띄우는 파마머리인데, 얼마전 남자친구..(저보다 4살어림..^^;;;)랑 길가다가.. 어린애들 스트레이트한거 보고.. 나보고 저런 머리해보라고  막..무언의 압력을 주대요. 흠...  머.. 걔가 그렇다고 해서..당장 바꾸고 그럴려고 하는말이 아니라,

저도.. 예쁘게 머리 스트레이트 하고 싶은데..머리숱도 없어 척 달라붙어보기싫으니쁘니..ㅠㅠ     지금.. 있는  머리라도 유지해볼라고, 탈모에좋다는 쌀겨팩이랑 쌀로만든 샴푸랑 다 사가지고 쓰고, 에센스도 바르고 아주 난리입니다.  휴.. 한올이라도 살려보려는 이 몸부림..>.< 그냥.. 답답해서 썼씀다.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