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87

재왕절개 하셧다가 자연분만 하신분들....꼬리좀 달아주세요


BY 수술무서워 2003-12-23

6년전 첫애 날때 자연분만 하려고

진통 끝까지하다가 딸 어깨가 자궁에 걸려서 수술한 케이스거든요

지금 둘째 가졋는데

자연분만 하고 싶은데..겁나서요

또 어깨에 걸려 수술하게 될까봐도 겁나고

여러가지 걱정이 많네요

또 자연분만하면

집이 이천인데 시댁가까이서 낳으라시니

분당에서 낳아야 하는데 2시간..진통시간동안 괜찮을지도 걱정이구요

혹시 수술하셧다가 자연분만 하신분들..괜찮은지

아님 그냥 수술하는게 좋은지 좀 알려주세요

그리고 자연분만 하신분들은 2시간동안 차타고 가도 괜찮은지도 알고 싶구요..

 

꼬리 많이 좀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