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31

[응답]XP에서 로그온창 없애기


BY 나도마니 2003-12-23


윈도우XP에서 로그온창 없애기

시작-실행-regedit 입력후 엔터를 합니다.
HKEY_LOCAL_MACHINE->SOFTWARE->Microsoft->WindowsNT->CurrentVersion->Winlogon
항목으로 이동후 오른쪽 창에서 아래 문자열 값을 확인 합니다.

AutoAdminLogon ---> 1
DefaultUserName --->로그온시 기본적으로 사용할 사용자 계정(이 항목은 보통 만들어져 있습니다 )
DefaultPassword --->패스워드(로그온시 사용하는 패스워드 입력 : 패스워드가 없을때는 값을 공란으로 둡니다 )

위의 문자열 값이 없을때는 오른쪽 창 빈 공간에서 마우스 오른쪽-새로 만들기-문자열값을 선택하고 위의 이름과 값을 입력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