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64

[응답][응답]저 실패했었거든요? 제가 잘못해서 그런가요?


BY 예비맘 2004-01-03

전에요 옥수수 -보리차-끓이는 옥수수 로 달군 후라이팬에다 식용류를 붓고 옥수수를 넣고 뚜껑을 덮어놨거든요.약한불에....

그런데.... 옥수수만 쌔카맣게 타버렸어요.

어떻게 해야하는지 상세히좀 갈켜주세요.

소금도 넣어야하는지...정말 함 먹고싶었는데 아까운 옥수수만 버리고 후라이팬 타고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