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교 들어가기전 한글교육 완전히 다 알고 들어가야할지, 아님 학교 들어가서 배워도
되는지........
올해들어 한살더 먹어 6살된 딸과 4살된 아들이 있는데요.
제 친구가 저보단 애기를 일찍나아 기른 선배로 봐야겠죠^^ 암튼 한글 다 떼고 들어가야
하나, 아님 학교 들어가서 배워도 괜찮은건지... 물어보았더니 다 알고 들어가야 애기들도
이모저모로 편하게 다닐수 있다는 얘길 듣고는 아직은 기간이 있지만 방관만 해선 안되겠
단 생각이 들어서요
어떻게 해야할까요?
엄마가 붙잡고 앉혀서라도 울애기들 한글은 다 알고 학교에 입학시켜야 할지요.....
참고로 친구애긴 웬만한 한글은 다 읽을정도.
걱정이 많이 되네요
선배님들의 많은 경험담 올려주심 제게 많은 도움되겠습니다.
도움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