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370

우리아이 한글교육 어떻게?


BY 아이맘 2004-01-15

초등학교 들어가기전 한글교육 완전히 다 알고 들어가야할지, 아님 학교 들어가서 배워도

되는지........

올해들어 한살더 먹어 6살된 딸과 4살된 아들이 있는데요.

제 친구가 저보단 애기를 일찍나아 기른 선배로 봐야겠죠^^ 암튼 한글 다 떼고 들어가야

하나, 아님 학교 들어가서 배워도 괜찮은건지... 물어보았더니 다 알고 들어가야 애기들도

이모저모로 편하게 다닐수 있다는 얘길 듣고는 아직은 기간이 있지만 방관만 해선 안되겠

단 생각이 들어서요

어떻게 해야할까요?

엄마가 붙잡고 앉혀서라도 울애기들 한글은 다 알고 학교에 입학시켜야 할지요.....

참고로 친구애긴 웬만한 한글은 다 읽을정도.

걱정이 많이 되네요

선배님들의 많은 경험담 올려주심 제게 많은 도움되겠습니다.

도움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