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개월후 직장에 복귀해야하는데 계속 모유수유가 가능한지요?
대부분 선배 직장맘들을 보면 직장 복귀후 모유수유를 포기하고, 분유를 먹이던데...
모유는 생후 언제까지 먹이는게 좋고, 또 언제까지 먹이는게 모유속에 영양이 그대로 인가요? 얼마 지나면 영양분이 없다 하더라구요....
그리고 직장맘으로 복귀후에도 모유를 계속 먹이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요?
그리고 많은 직장맘들이 모유수유가 좋은걸 알면서도 분유로 바꾸는걸 보면 그만큼 많이 불편하고, 힘든게 있기 때문일텐데 어떤가요?
경험하신 직장맘 계시면 자세한 조언좀 주세요...꼭이요.